사무
[] 창원시 반송여자중학교 교육공무직원(기간제 조리실무사)
등록일 : 21-03-03 17:46
조회 : 892
업체명 | 창원시 반송여자중학교 교육공무직원(기간제 조리실무사) | 모집직종 | 사무직 |
---|---|---|---|
마감일 | ~ 2021-03-10 (마감) | 직무내용 | |
급여조건 | 무관 | 급여 | |
지역 | 창원시 | 경력여부 | 신입 |
학력 | 학력무관 | 모집인원 | |
반송여자중학교 조리실무사 대체인력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1.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채용직종 채용 인원 근무 부서 담당업무 계약기간 조리실무사 대체인력 1명 급식소 ○ 급식품의 위생적 조리 및 배식 활동 ○ 급식시설·설비 및 기구의 세척·소독 ○ 급식실 내·외부 청소 및 소독 ○ 기타 영양(교)사의 지도사항 이행 및 조리사의 업무지원 등 2021.3.18. ~2021.7.16. (기간제근로자) 2. 근로조건 및 보수 가. 근로계약기간: 2021. 3. 18. ~ 2021. 7. 16. 나. 근로시간: 평일 07:30 ~ 15:30 (1일 8시간, 주40시간) ※ 시간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. 임 금: 월급제(경상남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(조리실무사) 보수표 및 관련 지침에 의함) ※ 4대보험의 개인부담금은 개인소득에서 공제 3. 서류접수 및 심사 ◦ 접수기간 : 2021. 3. 3.(수) 15:00 ~ 2021. 3. 10.(수) 15:00까지 (접수시간이후 접수불가) ◦접수방법 : 본인이 직접 방문접수(본인 신분증 지참) 또는 전자우편 접수 ※ 방문접수(학교내진보강공사로 트리비앙아파트내 학교 정문이용)) - 접수장소: 반송여자중학교 행정실(본관1층) - 접수시간: 평일 08:30~16:30(접수마지막날 15:00까지), 토‧일요일,공휴일 접수불가 ※ 전자우편접수 - 접수장소: 반송여자중학교 전자우편(bsyj8250@korea.kr) - 접수시간: 접수기간중 온라인 제출(2021.3.10.(수) 15:00까지 도착분까지 접수 처리함) - 접수방법: 작성한 응시원서,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를 출력하여 본인 서명 후 스캔하여 전자우편으로 제출 ※ 기타서류 (자격증, 경력증명서 등 해당서류가 있는 경우)와 함께 스캔 후 PDF 파일로 변환하여 1개의 파일로 저장 후 붙임 파일로 제출 - 전산상 오류 등으로 인한 접수 누락 방지를 위해 전자우편 접수 제출시 평일 근무시간(08:30~16:30)내에 반송여자중학교 행정실로 발송 사실을 전화(Tel.055-283-8250) 통보(접수 사실과 접수번호를 확인 바람)해 주시기 바랍니다. 통보하지 않음에 따라 전산상 오류 등으로 원서가 접수되지 않는 경우 그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습니다. ◦ 1차 서류전형 합격자 통보: 2021. 3. 11.(목) 15:00 이후, 합격자 개별통보(유선) 학교사정에 따라 시간 변경 있을 수 있음 ※ 제출 서류 미비, 기재착오,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음 |